알림마당

[안내] 하상매거진 CD 신청 및 독자마당/하상매거진 이벤트 참여 안내
HASANG 2020년 12월 10일 15시 42분 87

1. '하상매거진'은 하상장애인복지관에서 발간하는 월간문화교양지입니다. 본지는 장애인계 소식은 물론,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 및 시각장애인들의 관심사항을 다루고 있습니다. 점자, CD 중 희망 형태를 선택하시면 우편으로 보내 드리며, 이메일 메일링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온소리 사이트(www.onsori.or.kr)에서도 '하상매거진'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하상매거진 CD를 개인 소장하고자 하는 이용자의 의견을 수렴해 그동안 종이케이스로만 제작했던 하상매거진 CD를, 10월부터는 플라스틱 케이스로도 제작하고자 합니다. 10월부터 플라스틱 케이스에 담긴 CD로 받아보길 희망하시는 분은 개별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월간문화교양지 '하상매거진'은 앞으로도 소장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유익한 이야기들을 담는 소식지가 될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문의/구독신청전화: 02-560-4282



2. 하상시각장애인도서관에서 매달 발행하는 하상매거진은 시각장애인 여러분과 소통하며, 삶을 나눌 수 있는 소식지가 될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에 보다 알찬 내용으로 발간하기 위해 '독자마당' 코너를 열어놓고 매월 소중한 독자 여러분의 글을 모시려 합니다.

보내주실 원고는 시각장애를 소재로 한 내용이나, 일상에서 겪은 소소한 일들, 고맙고 그리운 이들에게 전하고 싶은 사연 등 어떤 내용, 어떤 형식(시, 수필, 독후감, 기행문, 일기문, 콩트 등)이라도 좋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다립니다.

단, 보내주신 원고는 타 기관의 매체에 소개된 적이 없는 순수 창작 글이어야 합니다. 중복 기고 시 채택에서 제외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응모 자격: 시각장애인 혹은 그 가족, 비장애 자원봉사자 등 누구나.

- 원고 분량: 200자 원고지 6~7매(PC로 작성할 경우 A4용지 10p 글자로 2/3~1장 정도)

- 원고 마감: 매월 15일

- 제출 방법: 메일, 문자(카카오톡 메시지 포함), 우편, 팩스, 내관 신청 가능

- 우편 접수: 06335 서울특별시 강남구 개포로 613 하상시각장애인도서관 하상매거진 담당자 앞

- 이메일 접수: onsori@hasang.org

- 팩스: 02-451-6080

- 문자: 02-560-4280

- 카카오톡: http://plus.kakao.com/home/@onsori



3. 하상매거진은 독자 여러분의 기 살리기 일환으로 다양한 사연들을 받아 소개하는 ‘하상이 쏜다!’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생일, 결혼, 출산, 졸업과 입학 등 함께 축하할 일이나 힘들고 지친 동료에게 전하는 응원의 메시지도 좋습니다. 가족, 친지, 친구의 축하 사연, 고마움, 그리움을 나눌 사연이 있다면 언제든지 글을 담아 보내주세요.

‘글재주가 없어서’, ‘쑥스러워서’라고 망설이지 마세요. 기쁨은 나누면 배가 되고, 슬픔은 나누면 반이 된다는 말이 있잖아요. 여러분의 행복하고 기쁜 사연을 하상매거진이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그 소중한 사연들을 올올이 담는 곳, 그곳이 여기라면 정말 좋겠습니다. 매월 15일까지 사연과 함께 이름과 연락처를 적어 보내주시면, 추첨을 통해 사연도 소개해 드리고 선물도 보내드립니다. 사연은 온소리 하상매거진 난이나 메일(onsori@hasang.org), 사무실 전화(02-560-4280)로 문자 또는 하상시각장애인도서관(온소리) 카카오톡채널 채팅으로 보내주세요.